불타는 F4,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 1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새로운 매력이 담긴 앨범으로 돌아온다.
불타는 F4(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인생극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젊은 날의 추억과 슬픔, 기쁨을 상기시키며 인생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F4(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는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색감과 비행기 이미지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하고 댄디한 스타일링의 불타는 F4 멤버들이 활주로를 걷는 듯 한 모습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17일 낮 12시 앨범 발매 일시를 밝히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어 10일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지난달 선공개된 ‘인생극장’을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이스맨’, ‘나의 연인, 나의 사랑’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앨범에 수록된다.
앞서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인생극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젊은 날의 추억과 슬픔, 기쁨을 상기시키며 인생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관악구 모텔 돌며 몰카 설치한 中불체자...영상 140만개 나왔다
- ‘아빠가 성추행’ 일기장 달달 외워간 딸...아내의 수상한 신고
- '수수료 과다' 논란에, 애플페이 확산 물 건너가나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힘들게 합격했는데 1년째 백수"…지방공무원 임용대기자 2857명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씁쓸’…‘아이폰’에 빠진 MZ
- ‘FIFA 주관 첫 4강+K리그 3연패’ 박종환 감독, 업적 뒤로 하고 영면
- '화란' 김형서 "번아웃 오열, 당시 다이어트로 정신 나가있었다"[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