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MA] 라이즈, 'Get A Guita' 챌린지 시범…"인스텝 아웃스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타를 치는 챌린지로 팬덤을 넓혀가고 있는 그룹 라이즈(RIIZE)가 'Get A Guita' 챌린지 팁을 알려줬다.
라이즈는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무대에 올라 'Get A Guita' 챌린지를 보여줬다.
<더팩트> 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한 '2023 TMA' 레드카펫은 박슬기의 사회로 이날 오후 4시30분 진행됐다. 더팩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카펫 무대 스포 요청에 '총 쏘는 제스쳐'
[더팩트ㅣ정채영 기자] 기타를 치는 챌린지로 팬덤을 넓혀가고 있는 그룹 라이즈(RIIZE)가 'Get A Guita' 챌린지 팁을 알려줬다.
라이즈는 10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무대에 올라 'Get A Guita' 챌린지를 보여줬다.
올해 처음 터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여한 라이즈는 이날 올블랙 수트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패션으로 남성미를 뽐내며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또 장안의 화제인 'Get A Guita' 챌린지의 팁도 선보였다. 라이즈는 "'인 스텝'과 '아웃 스텝'을 하며 기타를 치면 된다"며 직접 시범을 보여줬다.
라이즈는 준비한 무대를 스포해달라는 김슬기의 부탁에 "제스쳐로 스포해보겠다"며 총알을 발사하는 모습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한 '2023 TMA' 레드카펫은 박슬기의 사회로 이날 오후 4시30분 진행됐다. 6시30분부터는 전현무 서현의 공동 MC로 본 시상식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2023 TMA'는 K-POP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K팝을 대표하는 최고의 팀들이 오직 '2023 TMA'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시상식에는 세븐틴을 포함해 에스파, 에이티즈, 트레저, 있지,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싸이커스, 라이즈, 권은비, 잔나비, 아이브, 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이찬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2023 TMA'는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서는 아이돌 플러스 앱과 웹을 통해 방송되고 일본에서는 영상 전송 서비스 Lemino를 통해 레드카펫부터 시상식까지 라이브로 중계된다. TV에서는 시상식이 방송 음악채널 MUSIC ON! TV(엠온!)에서 생방송된다.
chaezer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TMA D-day] 글로벌 K팝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개막 '팡파르'
- 판 커진 강서 보궐…'김태우 사면' 대통령실은 선 긋기
- [희극지왕①] 서른여섯, 4평 원룸서 꿈을 꾼다…무명배우 홍휘영 이야기
- 총선까지 6개월…21대 마지막 국감에 與野 강대강 대치
- '서류 내지 마세요'…14년 만에 이뤄진 실손청구 간소화, 과제는 산적
- [오늘의 날씨] 연휴 뒤 쌀쌀한 출근길…큰 일교차 주의
- 송중기의 키워드 셋, #화란 #칸 #아들 바보[TF인터뷰]
- "굿바이 '6만전자'"…삼성전자, 3Q 실적 전환점되나?
- 4분기 새얼굴·새심장 '페이스리프트' 쏟아진다...GV80·카니발·K5 주목
- 퇴원 직후 유세장 간 이재명 "나라가 위기, 강서구민 나설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