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불법 투기’ 최현욱, SNS 재개…“사과 어디 갔어?”
이유민 기자 2023. 10. 10. 16:56
배우 최현욱이 ‘담배꽁초 무단 투기’ 사건 이후 첫 게시물을 올렸다.
최현욱은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이찬이의 하숙집”이라는 글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최현욱이 출연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촬영장으로 보인다. 그는 극 중 이찬 역을 맡았다.
최현욱은 지난 5일 길거리에서 촬영한 영상이 유포돼 논란에 휩싸였다. 영상에서 그는 여성의 손을 잡고 다른 손으로 담배를 피우며 주차된 차 사이에 서 있었다. 이어 그는 다 피운 담배를 그대로 길에 버려 대중들의 질타를 받았다.
그러자 최현욱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그의 친필 사과문과 함께 공식 입장을 내고 사과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본인이 충분히 관리하면 더 많은 팬과 인기를 누릴 수 있는데 그 밥상을 너무 본인이 차버리니 팬으로서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다”, “사과는 어디 갔어?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행동하지 말고 사회적 책임을 배워라. 정말 실망했어”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한편, 최현욱은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대학가에서 달팽이 하숙집을 운영하는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18세 이찬 역을 맡았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