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재결합설' ♥임보라가 찍어준 사진?..파파라치 속 데이트 장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스윙스와 모델 겸 배우 임보라의 재결합설이 불거진 가운데 임보라가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스윙스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스윙스는 "이번달 말부터 나 날트렉손이라고 알중 약 먹어~ dont judge me"라며 한 술집 방문을 인증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스윙스와 임보라의 재결합설을 보도하며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스윙스가 직접 방문을 인증한 술집에는 파파차리 속 장소와 동일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스윙스는 "이번달 말부터 나 날트렉손이라고 알중 약 먹어~ dont judge me"라며 한 술집 방문을 인증했다.
스윙스는 술집에 있는 조화를 소품 삼아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 주고 있다. 조화 뒤에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미소를 짓기도 했다. 또 술잔을 손에 든 채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이는 임보라가 찍어준 사진으로 추정되고 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스윙스와 임보라의 재결합설을 보도하며 데이트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했다. 파파라치에는 임보라와 스윙스가 술집에서 서로 마주 보고 앉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윙스가 직접 방문을 인증한 술집에는 파파차리 속 장소와 동일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다. 이에 임보라가 촬영한 사진이라는 의견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다만 스윙스의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임보라와의 재결합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이날 피네이션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며 "죄송하다"고 밝혔다.
한편 스윙스와 임보라는 지난 2017년 4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2019년에는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카페를 함께 오픈하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20년 6월부터 결별설에 휘말렸고, 스윙스는 같은 해 10월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해 3월 두 사람이 함께 오픈한 카페도 폐업됐다고 전해졌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혼전임신설'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 후.." - 스타뉴스
- "울어요" 이지혜, 제주살이 선언 하루만에 취소 - 스타뉴스
- 16기 옥순 경고 "영숙 명예훼손 고소" 전면전 발발 - 스타뉴스
- 윤상 "子 라이즈 앤톤, 데뷔 반대했었다" 고백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