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가고 17기 온다…"아버지가 OO" 반전 스펙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 솔로남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상상을 초월하는 직업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급' 비주얼의 솔로남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이날 17기 솔로남들은 남다른 비주얼과 반전 매력으로 세 MC를 놀라게 한다. 특히 한 솔로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OO 아니야?”라고 그의 직업을 예상한다. 실제로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OO였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잠시 후 등장한 또 다른 솔로남은 차분한 첫인상과 달리 예상치 못한 이력을 공개한다. 이에 송해나는 “외모를 보고 판단하면 안 되네”라며 감탄한다. 나아가 이 솔로남은 상상을 초월하는 직업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7.05%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3%까지 치솟았다. 지난 5주간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나는 솔로’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나는 솔로‘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이스라엘 정치 내분에 '세계 최강' 모사드 뚫렸다
-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골딘 교수가 꼽은 韓저출산 이유는?
- ‘아빠가 성추행’ 일기장 달달 외워간 딸...아내의 수상한 신고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힘들게 합격했는데 1년째 백수"…지방공무원 임용대기자 2857명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씁쓸’…‘아이폰’에 빠진 MZ
- ‘FIFA 주관 첫 4강+K리그 3연패’ 박종환 감독, 업적 뒤로 하고 영면
- '화란' 김형서 "번아웃 오열, 당시 다이어트로 정신 나가있었다"[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