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스 x 케이코스메몰, 中 인기 왕홍 세븐과 라이브커머스 행사 개최

천주영 기자 2023. 10. 10.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이앤코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소비재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기업 제이앤코스(J&COS)와 왕홍 라이브 커머스 케이코스메몰(KCM)가 중국 왕홍 라이브커머스 행사 ‘라이브쇼 코리아’의 브랜드 초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쇼 코리아’는 중국의 인기 인플루언서, 이른바 왕홍을 초청하여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면서 방한 기간동안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 본사를 방문하고 유명 관광지와 축제 등 한국의 문화 관광자원도 중국에 알리는 뜻 깊은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소재 반얀트리 호텔 크리스탈 블룸홀에서 열려 엘지생활건강, 메디큐브 등 40여개 브랜드사와 대형 유통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또 이번 행사는 서울경제진흥원(SBA) 후원으로 진행되어 SBA 관계자가 왕홍에게 직접 표창을 수여하기도 했다.

서울경제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계기를 통해 서울 소재 브랜드들이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고 매출증가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긍정적인 평을 했다.

특히 ‘라이브쇼 코리아’행사에는 중국의 인기 왕홍 세븐이 함께했으며 세븐은 10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한국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이앤코스 관계자와 윤동현 케이코스메몰 대표는 “‘라이브쇼 코리아’를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한중간의 교류를 확대할 수 있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중국 수출 성수기인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3천만 팔로워를 보유한 샤오이이 등 인기 왕홍 초청행사가 계획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