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인천~호놀룰루 취항기념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하와이 노선 취항을 앞두고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이 제공된다.
특가운임 외에도 항공운임의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하와이는 겨울철 가족여행의 수요가 많은 여행지"라며, "가심비 있는 운임으로 장거리 여행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복 기준 87만3700원부터 시작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 코드 제공
[이데일리 박민 기자]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하와이 노선 취항을 앞두고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이 제공된다.
특가운임 외에도 항공운임의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특가 운임에는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으니 구매 시 유의해야 한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의 하와이 호놀룰루 노선은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주 4회(월?수?금?일) 스케줄로 운항한다.
운항일정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밤 10시30분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1시50분 호놀룰루국제공항에 도착하고, 호놀룰루에서 낮 2시30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8시30분(+1일)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하와이는 겨울철 가족여행의 수요가 많은 여행지”라며, “가심비 있는 운임으로 장거리 여행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 전세사기가 심상치 않다...‘전세보험 특약’ 넣어도 속수무책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이스라엘 정치 내분에 '세계 최강' 모사드 뚫렸다
-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골딘 교수가 꼽은 韓저출산 이유는?
- ‘아빠가 성추행’ 일기장 달달 외워간 딸...아내의 수상한 신고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힘들게 합격했는데 1년째 백수"…지방공무원 임용대기자 2857명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씁쓸’…‘아이폰’에 빠진 MZ
- ‘FIFA 주관 첫 4강+K리그 3연패’ 박종환 감독, 업적 뒤로 하고 영면
- '화란' 김형서 "번아웃 오열, 당시 다이어트로 정신 나가있었다"[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