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 비행기 높이 들고 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는 지난 9일 열린 '2023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시민퍼레이드에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경기국제공항 알리기에 힘을 쏟았다.
시민협의회는 경기국제공항 홍보문구가 적힌 6M짜리 '대형 비행기'를 선두로 하여 흰 티셔츠에 이색 선글라스를 착용한 50여명이 대형을 이뤄 행진했다.
시민협의회는 각종 행사·축제 참여 및 MOU 체결을 이어가며 '경기국제공항' 유치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국제공항유치시민협의회는 지난 9일 열린 ‘2023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 시민퍼레이드에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경기국제공항 알리기에 힘을 쏟았다.
시민협의회는 경기국제공항 홍보문구가 적힌 6M짜리 ‘대형 비행기’를 선두로 하여 흰 티셔츠에 이색 선글라스를 착용한 50여명이 대형을 이뤄 행진했다. 소형 풍선과 시민들의 희망문구가 적힌 종이비행기를 날려 시민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시민협의회는 제60회 수원화성문화제 기간 3일 동안 화성행궁광장에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경기국제공항 사업 필요성을 담은 ‘홍보영상’ 송출, 리플릿 배부, 희망룰렛과 함께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 경기국제공항 유치 기원 ‘종이 비행기 날리기’ 체험을 진행했다.수원 군 공항 이전 및 경기국제공항 건설’ 희망 서명 캠페인에는 1,200여명이 동참하는 등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시민협의회는 각종 행사·축제 참여 및 MOU 체결을 이어가며 ‘경기국제공항’ 유치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아이 직접 안 키웠단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학폭 의혹’ 박혜수, 2년만 반격 “의혹제기자 명예훼손 송치”
- 홍진경 “마약검사 받은 적 있다. 털 다 뽑아 가”
- 배우 류준열, '2023시카고마라톤' 풀코스 완주…4시간 54분 39초의 기록
- 허지웅, 4년 만에 라디오 하차 "건강 문제는 아냐…애써준 분들께 감사"
- 51세 고소영, 장동건과 생일 파티…"소중한 시간 고마워요"
- 배우 이순재, 19금 주례사를 하는 이유는?
-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에 결혼식 앞당겼다"
-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에 경고…"명예훼손 고소 하겠다"
- 43세 개그맨 손헌수, 7세연하 예비신부에 꽃반지 프러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