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베타 테스트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테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PC를 통해 진행된다.
'별이되어라2'는 일본과 대만에서 그룹 테스트를 진행하고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하는 등 글로벌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PC를 통해 진행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또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에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별이되어라2’는 일본과 대만에서 그룹 테스트를 진행하고 독일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하는 등 글로벌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또한 스토리 연출의 완성도를 위해 200여개 컷신과 1800여장의 일러스트를 제작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언어를 지원한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 방송을 준비 중이며, 테스트 기간 출석 이벤트 및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역대 최대 순방비 다 쓰고…예비비 329억 또 편성
- "아버지가 '내가 죽였다'고 했어요" [그해 오늘]
- 아이 낳고 쇼핑몰 화장실에 유기한 20대, 징역 8년 구형
- 하마스에 나체로 끌려간 여성…母, SNS로 “도와달라” 외쳤다
- “주유소 실수로 ‘혼유’, 1200만원 수리비…운전자 책임도 있답니다”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경영개선요구'
- ‘누칼협’에 떠나는 2030 공무원들...5년만에 2배 늘었다
- 우주선 타고 돌아온 임영웅, 음원차트 정상에 도킹
- “추석 연휴 가족과 보내려 찾은 펜션, 오물로 가득...사장은 ‘만취’더라”
- “커피에 月 15만원? 녹차나 드세요”…욕 먹어도 좋다는 '짠테크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