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없이 살 수 있을까"…수원청소년상담센터, 초등생 캠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수원유스호스텔에서 '2023년도 인터넷·스마트폰 가족치유캠프'를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계기로 미디어 없이 생활할 수 있다는 경험과 함께 일상생활을 회복하는 데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오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수원유스호스텔에서 ‘2023년도 인터넷·스마트폰 가족치유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3년 만에 대면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올바른 미디어 사용 습관 형성 프로그램 ▲가족소통 기술 향상 프로그램 ▲가족운동회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으로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 4학년부터 6학년까지 아동과 보호자 등 총 23가족 46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수원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참여를 계기로 미디어 없이 생활할 수 있다는 경험과 함께 일상생활을 회복하는 데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