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냥꽁냥’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박규영 VS 개가 무서운 차은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박규영의 또 다른 자아 '개나'와 대치 상황을 빚는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가 박규영의 또 다른 자아 ‘개나’와 대치 상황을 빚는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네이버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작가 이혜)가 원작이다.
극 중 차은우는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이자 어릴 적 트라우마로 개를 무서워하게 된 남자 진서원 역, 박규영은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자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한해나 역을 맡았다.
첫 방송을 하루 남기고 10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진서원(차은우 분), 한해나(박규영 분), 그리고 ‘개나(개+해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개를 무서워하는 서원은 ‘개나’와 1대 1 대치를 이루고 잔뜩 겁먹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가 하면 급기야 쓰레기통에 올라가 벽을 잡고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
반면 해나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것인지, 개나의 상태에서 서원을 멀뚱히 바라본다. 자신을 피하는 예상치 못한 서원의 태도에 당황한 듯 개나의 아련한 눈망울에서 그녀가 지닌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은 가운데, 학교 밖에서 서원과 해나가 단둘이 만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대치를 이룰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의 사연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진은 “1, 2회에서 그저 동료 교사였던 서원과 해나의 관계가 조금씩 진전되며 ‘댕며드는’ 인연이 본격 시작된다. 특별한 저주를 둘러싼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원작과의 싱크로율도 주목해서 보시면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송도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1일 밤 9시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루노 마스, 급하게 콘서트 취소…이스라엘 긴급 탈출 - MK스포츠
- 아이돌 한일전 중립 발언 논란…제로베이스원 박건욱, 한국인 아닌가요?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日 “한국, 왜 캐나다 아닌 베트남과 평가전?” [축구A매치] - MK스포츠
- [단독] 판 짜기 돌입한 삼성, 이종열 신임단장 선임 임박…홍준학 단장 물러난다 - MK스포츠
- 이런 경험 처음이야...다저스, 애리조나에 2연패 [NLDS] - MK스포츠
- 경륜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ESG 경영 모범사례 - MK스포츠
- 영원한 ‘승부사’ 박종환 감독 후배들 오열 속 영면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동호회 아닌 실업리그, NPB 1.5군 수준” AG마다 반복되는 ‘日 사회인야구’ 과도한 내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