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12일 견본주택 열고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2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14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3㎡ 482가구 규모다.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2028년 연장 개통 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2028년 개통 예정) 등이 지나는 수원역과 가까워 서울뿐 아니라 수도권 각지로 이동하는 데 편리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2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에 짓는 '힐스테이트 수원파크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14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13㎡ 482가구 규모다. 모든 구성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국민 평형과 중대형 평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동 간 거리를 넓혀 채광,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내부는 4베이 판상형 위주 설계를 도입했고, 타입별로 현관 및 복도 팬트리, 알파룸, 드레스룸을 넣어 수납공간을 넓혔다.
단지 옆에 여기산공원과 서호공원, 서호꽃뫼공원, 국립농업박물관이 자리해 숲, 공원, 호수를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좋다. 지하철 1호선과 신분당선(2028년 연장 개통 예정)이 지나가는 화서역,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2028년 개통 예정) 등이 지나는 수원역과 가까워 서울뿐 아니라 수도권 각지로 이동하는 데 편리하다. 스타필드(2023년 예정), 롯데백화점, AK플라자와 같은 대형쇼핑몰도 단지와 가깝다. 걸어서 탑동초, 구운중학교를 통학할 수 있다.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청약을 받고 24일 당첨자 발표, 내달 6일부터 사흘간 계약을 체결한다. 전용 84㎡A·B는 60%, 전용 113㎡는 100% 추첨제가 적용돼 청약가점이 낮아도 당첨을 기대할 수 있다. 전매 제한 기간은 1년이다. 1차 계약금 정액제(타입별 상이),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김동욱 기자 kdw1280@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정부 '하루짜리' 잼버리 K팝 콘서트에 29억 썼다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 "하루도 빠짐없이 내 얘기"
- "아내와 3세·5세 두 딸 납치"…하마스 인질된 가족들 절규
- 오은영 "직접 아이 안 키웠다는 악플, 폐부 찌르는 고통"
- 재난 담당 공무원의 눈물… "열심히 일한 결과는 징계, 구속, 또는 사망"
- 코를 찌르는 악취 없는 네덜란드 축사, 비결은?
- 레이디제인 "아버지 간암 판정에 결혼식 앞당겼다"
- 모텔서 딸 낳아 창밖으로 던져 살해… 40대 엄마 체포
- [단독] 수사 피해 해외로 도피하고도... "불법수익도 내 돈" 소송전 벌이는 치과의사
- 스타벅스는 철수·샤넬은 매장 신설...샌프란시스코는 망하는 중인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