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완, 김동욱 새 드라마서 만날까 "'강매강' 출연 확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세완이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에 출연한다.
10일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OSEN에 "박세완 배우가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약칭 강매강)'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은 전국 경찰 중 실적 꼴찌의 강력반이 엘리트 강력반장을 만나 최고의 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세완에 앞서 배우 김동욱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박세완이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에 출연한다.
10일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OSEN에 "박세완 배우가 새 드라마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약칭 강매강)'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력하진 않지만 매력적인 강력반'은 전국 경찰 중 실적 꼴찌의 강력반이 엘리트 강력반장을 만나 최고의 팀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TV조선 드라마 '너의 등짝에 스매싱',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 등을 집필한 이영철 작가와 tvN '감자별' 등을 집필한 이광재 작가의 신작이다.
박세완에 앞서 배우 김동욱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상황. 이 가운데 박세완이 출연을 결정해 김동욱과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박세완은 오는 20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드라마 '이두나!'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