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를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무대인사 확정

김도곤 기자 2023. 10. 10.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EDAM ENTERTAINMENT



아이유를 극장에서 만난다.

아이유의 첫 번째 콘서트 무비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 5주차 아이맥스관 앵콜 상영을 이례적으로 확정 지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간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아이맥스관 상영을 확정하며 이목을 끌었던 바 있다. 특히 콘서트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던 드론 쇼부터 화려한 불꽃놀이, 초대형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등 큰 스크린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무대연출은 아이맥스관에서 관람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다. 또한, 이틀간 약 9만 명에 달하는 관객들을 오렌지빛 감동으로 물들인 스물다섯 곡의 꽉 찬 라이브 셋 리스트와 아이유의 압도적인 목소리는 공식 팬클럽인 ‘유애나’를 비롯한 일반 대중 관객들까지 떼창을 가능케 하며 응원 상영회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한편 ‘유애나’를 위한 아이유의 특별 무대인사가 확정되었다. 이번 무대인사는 평소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팬사랑꾼’으로 잘 알려진 아이유가 직접 제안해 성사됐다. 꾸준한 사랑으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장기 흥행을 견인해준 ‘유애나’를 위한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이러한 오프라인 무대인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이벤트로, 10월 13일(금) 하루 동안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