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곡 맛집’ 핫하다…온앤오프, 공백기 날린 성공적 컴백 [MK★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온앤오프가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걷고 있다.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는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온앤오프(ONF) 한국인 멤버 전원(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이 동반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원 실시간 차트 1위 이어 MV 천만 뷰 돌파
군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돌아온 온앤오프가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걷고 있다.
미니 7집 ‘LOVE EFFECT’는 지난 6월 군 복무 중이었던 멤버 모두가 순차 전역한 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온앤오프(ONF) 한국인 멤버 전원(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이 동반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이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했고,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이행했다.
온앤오프는 “긴 군백기 동안 느꼈던 감정, 팬들에 대한 그리움, 무대에 대한 열망들을 사랑이라고 표현해서 저희만의 색을 입힌 앨범이다”고 소개했다.
온앤오프의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신곡 ‘바람이 분다 (Love Effect)’ 뮤직비디오는 통통 튀는 색감, 사랑의 입자가 퍼지는 듯한 CG 효과, 다양한 장소에서 춤을 추는 온앤오프의 모습이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겨있다.
온앤오프는 “온앤오프라고 하면 밝은 에너지를 가장 떠올릴 수 있는데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밝은 에너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다. 계단돌 수식어를 쭉 이어갈 수 있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루노 마스, 급하게 콘서트 취소…이스라엘 긴급 탈출 - MK스포츠
- 아이돌 한일전 중립 발언 논란…제로베이스원 박건욱, 한국인 아닌가요? [MK★이슈]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日 “한국, 왜 캐나다 아닌 베트남과 평가전?” [축구A매치] - MK스포츠
- 이런 경험 처음이야...다저스, 애리조나에 2연패 [NLDS] - MK스포츠
- 경륜 광명스피돔 키즈파크, ESG 경영 모범사례 - MK스포츠
- 영원한 ‘승부사’ 박종환 감독 후배들 오열 속 영면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동호회 아닌 실업리그, NPB 1.5군 수준” AG마다 반복되는 ‘日 사회인야구’ 과도한 내려치기
- 경륜 개장 29주년 기념 일간스포츠배 대상경륜 개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