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AOMG 'AOMIX FEST' 티켓 온라인 단독 발매

장도민 기자 2023. 10. 10. 14: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은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의 'AOMIX FEST'의 네 번째 파티 티켓을 온라인으로 단독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힙합씬은 물론 가요계 전체가 주목하는 레이블이자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은 AOMG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AOMIX FEST를 비롯해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매력적인 경험 소비 기회들을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즘, AOMG 'AOMIX FEST' 네 번째 행사 메인 스폰서
AOMG가 주최하는 AOMIX FEST #4 홍보 포스터, 프리즘이 메인 스폰서로 후원한다. 사진제공 = 프리즘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은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의 'AOMIX FEST'의 네 번째 파티 티켓을 온라인으로 단독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AOMIX는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양한 뮤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AOMG의 음악 콘텐츠다. 팬데믹 기간 AOMG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NOW 등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국내외 최정상 DJ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의 디제잉까지 만나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AOMIX FEST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던 AOMIX의 오프라인 파티다. 지난해 9월 첫 행사를 시작으로 이번이 벌써 4번째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이달 28일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성수 S팩토리 D동에서 진행된다. 디제잉 파티뿐만 아니라 프리즘 부스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즘에서 단독 발매하는 온라인 티켓은 현장 구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판매는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프리즘 앱을 통해 진행된다. AOMIX FEST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라인업 발표 이전에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인업 발표 이후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리즘과 영국의 테크 스타트업 낫싱(Nothing)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즘 앱을 설치하거나 프리즘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소비자, SNS 이벤트 참여자 등을 대상으로 'WOW DRAW'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Nothing의 대표적인 이어폰인 'Nothing ear2'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동안 프리즘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경험 소비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왔다. 댄서 아이키가 속한 그룹 '훅'의 라이브 퍼포먼스 콘서트,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음악감상회 라이브와 같은 트렌디한 경험소비 사례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권오상 등 현대미술 아티스트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MU:DS)'의 협업으로 탄생한 '반가사유상 미니어처 스페셜 에디션' 등 색다른 시각으로 문화예술 콘텐츠를 재해석하는 시도를 이어왔다.

프리즘은 쿠팡 창립 멤버이자 티몬 전 의장인 유한익 대표가 이끄는 RXC의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다. 테크 강점을 기반으로 하이퀄리티 고감도 영상 콘텐츠와 온오프라인을 잇는 이색 프로모션 기획으로 차세대 소비 트렌드인 경험소비를 주도하고 있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힙합씬은 물론 가요계 전체가 주목하는 레이블이자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은 AOMG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AOMIX FEST를 비롯해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매력적인 경험 소비 기회들을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