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을 맞아 영유아들의 건전하고 올바른 놀이문화 정착을 위해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사문진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를 개최한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영유아 부모로서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며 "이번 축제로 더 튼튼하고 건강하게 우리 아이들이 자라났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가족 간의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을 맞아 영유아들의 건전하고 올바른 놀이문화 정착을 위해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사문진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2023 달성군 영유아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아이가 빛나는 달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의 만2세 이상 미취학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대형 에어바운스 및 기구 등을 활용한 놀이 프로그램과 동물교감 등 체험 프로그램, 태권도 및 마술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행사 기간 중 평일은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을 직접 인솔해 축제에 참여할 예정이며, 주말에는 자녀와 함께 가족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교통 혼잡을 예방하기 위해 오후부터 별도의 순환버스를 편성하여 설화명곡역 8번 출구에서 행사장까지 운행할 예정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영유아 부모로서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며 "이번 축제로 더 튼튼하고 건강하게 우리 아이들이 자라났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가족 간의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