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빈·인성 전역 SF9, 팬콘서트 성료 “앞으로 보여줄 것 많아”

이하나 2023. 10. 10.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이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F9은 지난 10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콘서트 '2023 SF9 FAN-CON ONE DAY PROJECT OF9 -unlock FANDORA- in Seoul'을 개최했다.

리더 영빈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뿌듯하고 좋다. 저희가 피로회복제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 무대에 제가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멋있고 색다른 모습의 SF9으로 활동하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기자]

SF9이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F9은 지난 10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콘서트 ‘2023 SF9 FAN-CON ONE DAY PROJECT OF9 -unlock FANDORA- in Seoul'을 개최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팬 콘서트는 영빈과 인성이 전역 후 합류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공연장을 찾지 못한 전세계 팬들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헬로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됐다.

팬들의 함성 속 요원의 모습으로 등장한 SF9은 올해 1월 발매한 미니 12집 타이틀곡 ‘Puzzle’을 첫곡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Fire)’, ‘예뻐지지마’, ‘LoveColour’ 등 다양한 세트리스트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스페셜 솔로 무대에서는 인성이YB의 ‘흰수염고래’를 커버하고, 영빈은 미발매 자작곡 ‘Agitpunkt’ 무대를 선보였다.

팬콘서트 제목인 ‘unlock FANDORA’에 걸맞게 팬들의 소망과 추억이 담긴 ‘FANDORA'의 상자를 열며 보답하는 다양한 코너가 눈길을 끌었다. 근황 토크부터 멤버 맞추기·레이저실게임·댄스 챌린지를 비롯한 각종 게임, 팬들의 메시지에 답하는 코너, 앙케이트 등 팬들이 좋아할만한 미션들로 꾸려 즐거움을 배가 시켰다. 관객들은 SF9이 펼친 무대와 토크에 응원봉을 흔들며 뜨거운 함성 소리와 응원법으로 화답했다.

공연 말미 인성은 “전역 후 공식적인 자리가 처음인데 멤버들과 다같이 빨리 뭉치고 싶었다. 이렇게 오랜만에 건강히 돌아와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만큼 앞으로도 SF9을 책임지겠다. 앞으로 보여줄게 많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며 포부를 전했다.

리더 영빈은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나 뿌듯하고 좋다. 저희가 피로회복제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 무대에 제가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멋있고 색다른 모습의 SF9으로 활동하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SF9은 ‘MyStory, MySong’, ‘쉽다(EasyLove)’, ‘부르릉(ROAR)’, ‘BeautifulLight’, ‘OKOK’의 앙코르곡으로 공연을 마무리 했다.

한편 SF9 멤버들은 최근 솔로 앨범, 드라마, 뮤지컬 등 여러 방면에서 폭넓게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만능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SF9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