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보이그룹 ‘휘브(WHIB)’ 11월 8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의 8인조 하이앤드 보이그룹이 팀명을 '휘브(WHIB)'로 확정하고 11월 8일 데뷔한다.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기존 'made in cjes'로 운영되던 공식 SNS 채널의 이름을 'WHIB'로 변경하고, 10일 자정에는 휘브(WHIB)의 로고 모션 영상을 통해 이들의 팀명을 공식 발표했다. 휘브는 오는 11월 8일(수)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1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기존 ‘made in cjes’로 운영되던 공식 SNS 채널의 이름을 ‘WHIB’로 변경하고, 10일 자정에는 휘브(WHIB)의 로고 모션 영상을 통해 이들의 팀명을 공식 발표했다. 휘브는 오는 11월 8일(수)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라고 10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은 어둠 속에서 알파벳이 순차적으로 빛을 내며 등장한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WHIB’라는 글자가 마침내 완성된 형태로 모습을 드러내고 흑백의 대비 속에서 WHIB의 로고가 빛으로 완성됐다.
그룹명인 휘브(WHIB)는 ‘화이트(WHITE)’와 ‘블랙(BLACK)’의 합성어다. WHITE와 BLACK이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무한한 경험과 에피소드를 통해 WHITE와 BLACK 사이의 수많은 색 중 자신들만의 컬러를 찾아 나서겠다는 휘브(WHIB)의 포부를 담았다.
휘브는 JYJ는 물론 거미, 노을, 솔지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을 프로듀싱했던 씨제스가 13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씨제스의 노하우가 집약된 아이돌 그룹 ‘휘브’의 탄생에 이목이 집중된다.
K팝 5세대 보이그룹의 새 얼굴이 될 휘브의 행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이번엔 진짜?
- ‘길복순’ 이연 화보, 시크美
- ‘23일 컴백’ 빌리, 스케줄러 공개...타이틀곡은 ‘댕!’
- “과한 사랑 받아”...허지웅, 3년 7개월만 ‘허지웅쇼’ 하차
- ‘그녀에게’ 김재화 “많은 분이 볼 수 있도록 꼭 개봉 되길”
- ‘90만 음악 크리에이터’ 민리, 데뷔 싱글 ‘캐스케이드’ 발매
- 샤이니 태민 온다...10월 30일 새 미니앨범 ‘길티’ 발매
- 전노민 “딸 9세 때 美 유학 보내, 안 좋은 일 보여주지 않으려”
- 성시경, 10월 19일 컴백 확정...‘성발라’ 본캐 귀환
- ‘도적 칼의 소리’ 김남길표 K-액션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