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퀀텀 나이츠’ 체험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10일 열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스페이스 다이브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3인칭 슈팅(TPS) 게임 '퀀텀 나이츠'의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또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스트리밍 영상이 방송되며, 이용자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퀀텀 나이츠'를 찜 목록에 추가할 시 향후 추가로 공개되는 게임 정보 및 정식 서비스 일정 등의 상세 알림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을 사전 공개하는 행사다. ‘퀀텀 나이츠’는 메인 스토리와 일반 및 보스 미션, 필드 던전, 월드 보스 등 이용자 대 환경(PvE)은 물론, 8대8 이용자간 대결(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스트리밍 영상이 방송되며, 이용자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퀀텀 나이츠’를 찜 목록에 추가할 시 향후 추가로 공개되는 게임 정보 및 정식 서비스 일정 등의 상세 알림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퀀텀 나이츠’는 총기와 마법이 결합된 중세 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지난 게임이다. 이용자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공격, 수비, 서포트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와 기관총, 산탄총, 저격총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총기류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역대 최대 순방비 다 쓰고…예비비 329억 또 편성
- "아버지가 '내가 죽였다'고 했어요" [그해 오늘]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경영개선요구'
- 하마스 공격 이후 이스라엘 진출 글로벌 기업도 비상
- “커피에 月 15만원? 녹차나 드세요”…욕 먹어도 좋다는 '짠테크族'
- 갯벌서 숨진 채 발견된 70대 부부…아들 "생활고에 극단선택" 진술
- 바이든 “하마스 공격에 미국인 최소 11명 사망…인질도 있을 것”
- 우주선 타고 돌아온 임영웅, 음원차트 정상에 도킹
- “추석 연휴 가족과 보내려 찾은 펜션, 오물로 가득...사장은 ‘만취’더라”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