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식물성 김밥 브랜드 '롤리셔스' 배달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리미트는 공유주방을 통해 단백질 함량을 높인 식물성 김밥 브랜드 '롤리셔스'의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 메뉴는 △참치마요 크런치롤 △치폴레 풀드포크 크런치롤 △참치마요 샐러드롤 △숯불갈비 땡초 샐러드 롤 △와사비 에그롤 △고추장 에그롤 △떡갈비 에그롤 등 '단백질 폭탄' 컨셉트의 김밥 7종이다.
언리미트 x 저스트에그의 '단백질 폭탄 김밥'은 지난 9월부터 비건들의 아지트인 홀리마켓에서 소프트 론칭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서초구 지역을 중심으로 배달 사업 시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언리미트는 공유주방을 통해 단백질 함량을 높인 식물성 김밥 브랜드 ‘롤리셔스’의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롤리셔스 김밥은 국내 식물성 제품 시장을 선도하는 언리 미트의 대표 제품과 미국 식물성 달걀 분야의 리더 ‘저스트에그’ 사각형 폴디드(오믈렛)를 접목해 만들었다. 언리미트 x 저스트에그의 ‘단백질 폭탄 김밥’은 지난 9월부터 비건들의 아지트인 홀리마켓에서 소프트 론칭을 이어왔다. 롤리셔스는 1회 제공량에 단백질이 20g 이상 함유된 고단백, 제로 콜레스테롤 제품이다. 숯불향을 입힌 풀드 포크, 떡갈비, 참치 등 다양한 재료에 고추장과 와사비, 청양고추 등을 더해 알싸한 매콤함을 더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롤리셔스는 맛있게 즐기면서 몸의 부담을 덜어주고 영양의 균형을 중시하는, 헬시플레저를 추구하는 소비 계층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식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역대 최대 순방비 다 쓰고…예비비 329억 또 편성
- "아버지가 '내가 죽였다'고 했어요" [그해 오늘]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경영개선요구'
- 하마스 공격 이후 이스라엘 진출 글로벌 기업도 비상
- “커피에 月 15만원? 녹차나 드세요”…욕 먹어도 좋다는 '짠테크族'
- 갯벌서 숨진 채 발견된 70대 부부…아들 "생활고에 극단선택" 진술
- 바이든 “하마스 공격에 미국인 최소 11명 사망…인질도 있을 것”
- 우주선 타고 돌아온 임영웅, 음원차트 정상에 도킹
- “추석 연휴 가족과 보내려 찾은 펜션, 오물로 가득...사장은 ‘만취’더라”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