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화란' 김형서 "극심한 다이어트로 번아웃…통장 잔고도 눈에 안 들어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형서가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번아웃을 겪었다고 토로했다.
김형서는 10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 다이어트를 심하게 했었는데 바쁜 스케줄로 잠까지 못 자서 순간적으로 정신이 나갔었던 것 같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김형서가 극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번아웃을 겪었다고 토로했다.
김형서는 10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작품에 들어가기 전에 다이어트를 심하게 했었는데 바쁜 스케줄로 잠까지 못 자서 순간적으로 정신이 나갔었던 것 같다"라고 했다.
김형서는 지난해 SNS 라이브 방송 도 중 번아웃 증상을 호소하며 눈물을 보였다. 당시 기억을 떠올린 그는 "연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심하게 했었다.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잠을 못 자는 상태에서 밥까지 못 먹으니까 더 그랬던 것 같다. 사람이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있다고 하는 데 공감이 되지 않았다. 통장에 잔고가 얼마가 찍히든 그런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순간적으로 정신이 나갔었던 것 같다. 지금은 심리적으로 많이 안정된 상태"라고 건강한 근황을 알렸다.
김형서는 힘든 감정을 숨기지 않고 털어놓았던 것이 오히려 다행이라고도 말했다. 그는 "지금 돌이켜 보면 조금 부끄러운 일일수도 있다. 하지만 감정을 터뜨리지 않았다면 왠지 더 힘들었을 것 같다. 그 정도로 제 자신을 혹사시켰다. 그 이후로 '이러면 안 되겠다' 싶어서 운동을 시작했고, 스케줄을 조절하면서 휴식 시간도 갖고 있다. 술도 예전보다는 덜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서는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리스펙 페스티벌' 무대에서 한 여성 팬에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그는 "가슴에 사랑이 넘쳐서 쏟아지는 것 같다. 실제로도 친구와 뽀뽀를 많이 한다. 아직 엄마, 아빠, 여동생과도 뽀뽀를 많이 한다"며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해 왔던 행동이지만 타인의 눈에는 안좋게 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길거리에서 커플들이 뽀뽀를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그런 모습을 보면 아직 사랑할 만한 세상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는 11일 개봉하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로, 김창훈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김형서는 연규의 동생 하얀을 연기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내 아기” 김준호, 배에 ‘♥김지민’ 이니셜 문신 새기고 망연자실
- 김혜영 “의사 남편, 갑자기 이혼 요구” 세 번의 아픔 고백→영화 같은 탈북 스토리
- 한소희, '얼굴 피어싱' 5개 다 어디갔지? 이번엔 팔목 전체를 덮는 장미 타투
- 홍진경 “마약 검사 받은 적 있다” 깜짝 고백..“누가 제보를 해. 쟤 약하는 거 같다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