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오피스텔 선착순 계약 열기 뜨겁네

장환순 2023. 10. 10. 12: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역세권 단지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가 2차 오피스텔&오피스의 분양 완료 소식과 함께 잔여 물량의 계약도 급물살을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최근 2차 단지의 오피스텔 233실과 오피스 168실이 모두 완판됐다.

한편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상업 1-2·3블록(1차), 상업 3-1·2블록(2차)에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차 오피스텔&오피스 100% 완판… 1차도 전용 80·84㎡ 일부 선착순 계약 급물살
전용 80·84㎡ 타입 다양한 옵션 무상으로 제공, 금융혜택까지 더해 계약 속도 붙어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투시도(1차)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역세권 단지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가 2차 오피스텔&오피스의 분양 완료 소식과 함께 잔여 물량의 계약도 급물살을 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도권 부동산 회복세 속, 준강남 과천에서도 역세권 입지에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가 도입된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실제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최근 2차 단지의 오피스텔 233실과 오피스 168실이 모두 완판됐다. 또한 1차의 경우는 오피스텔 전용 56㎡A 타입이 완판됐고,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0·84㎡ 타입 일부 잔여분에 대해 계약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관계자는 "특히 전용 80·84㎡ 타입의 경우 2021년 굿디자인 위너로 선정된 '스마트 샤워기 캔버스H'를 필두로, 현관 중문, 바닥마감 및 아트월 특화, 비스포크 원도어 냉장·냉동고, 전기복합 오븐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것에 호응이 높게 이어지고 있다"며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은 높였다는 점에서 실수요층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계속되면서 계약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상업 1-2·3블록(1차), 상업 3-1·2블록(2차)에 오피스텔, 섹션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각 블록에 1개동씩 총 2개동으로 구성되며, 지하 6층~지상 15층 규모다.

오피스텔은 전용 25~84㎡, 총 359실(1차 126실, 2차 233실)이며, 오피스는 전용 25~75㎡, 총 298실(1차 130실, 2차 168실), 상업시설은 총 99실(1차 59실, 2차 40실)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 과천정보타운역(예정)과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조성돼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인근에는 향후 GTX-C 노선과 위례-과천선 신설 계획이 예정돼 있는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자리해 강남 등 서울 접근성은 더욱 나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지가 조성되는 과천지식정보타운은 미래 산업 핵심 업종으로 불리는 IT, 건설, 전기, 전자, 의약, 신소재 기업이 속속 이전하면서, 강남권 미래 산업 중심지로 위상을 높이고 있어 미래가치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전용 80·84A㎡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와 거실 및 주방, 고급형 드레스룸, 수납공간, 별도의 세탁실 등을 도입해 아파트와 동일한 공간구성과 쾌적함을 더한 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의 초기 투자금 부담을 크게 줄였다. 특히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금리 인상에 따른 이자비용 부담도 없고,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 부담도 없다는 점이 메리트다.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의 선착순 계약은 견본주택에서 진행 중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위치한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