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에 방송사고 낼 뻔, 방패막 없이 터져”(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예원이 라디오 DJ 시절 실수를 공개했다.
10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배우 김예원, 임준혁이 출연했다.
김예원은 "거의 방송사고 날 만큼의 웃음이 터졌다. 그 영상이 조회수가 많이 나왔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를 모르는 상태에서 PD님이 틀어주셨는데 방패막 없이 당하는 느낌이었다"라고 회상했다.
김예원은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예원이 라디오 DJ 시절 실수를 공개했다.
10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배우 김예원, 임준혁이 출연했다.
이날 김예원은 한 청취자가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의 애청자였다고 밝히자 진행 당시 겪었던 실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예원은 “거의 방송사고 날 만큼의 웃음이 터졌다. 그 영상이 조회수가 많이 나왔다.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를 모르는 상태에서 PD님이 틀어주셨는데 방패막 없이 당하는 느낌이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저도 라디오에 대한 기억이 소중한데 들어주셨다는 분들 만나면 반갑고 좋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김예원은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김예원은 “파일럿 프로그램 때 출연했는데 운도 좋았다”라며 “당시 영상을 잘 못 보겠다. 보시는 분들은 좋게 봐주셨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DJ 박하선은 노래 실력이 있음에도 왜 가수 활동은 하지 않았는지 물었다. 김예원은 “맨 처음 회사는 그쪽을 원하셔서 여러 방면으로 트레이닝 시키고 싶어 하셨지만 전 연기 쪽을 더 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박하선은 “(김예원이)춤도 잘 춘다”라고 칭찬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포르쉐 타는 ‘나솔’ 16기 옥순, 에르메스 찻잔 가품 의혹 ‘갑론을박’
- 추성훈 암 가족력 심각, 단백질 위주 식사에 간수치 이상까지(당나귀 귀)[어제TV]
- 재키 오, 성형수술 합병증 사망 “의사 범죄 혐의 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