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무협 MMORPG ‘지천’ CBT 17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토리는 퓨전 무협 MMORPG '지천'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은 제3세력에 맞서는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세력들의 전투를 담은 독특한 컨셉으로 매력적인 무협 캐릭터들과 역동적인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8개의 캐릭터 중 무사, 살수, 도술사, 요술사 등 4가지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송월촌과 무룡평원 지역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참여자에게는 각 직업별 기본 무기와 갑옷, 체력수, 공력수, 일반 귀환서와 대량의 경험치 및 아이템을 제공해 주요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엽전 드랍율을 2배씩 제공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청명심법서를 제공하며 정식 출시 후 외형 변경 아이템 등이 포함된 특별한 상자를 추가 선물할 계획이다.
퓨전 무협 모바일 MMORPG ‘지천’은 제3세력에 맞서는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세력들의 전투를 담은 독특한 컨셉으로 매력적인 무협 캐릭터들과 역동적인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