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컴백’ 빌리, 스케줄러 공개...타이틀곡은 ‘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가 신보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빌리는 오늘(10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스케줄러 '빌린더(Billlendar)'를 업로드했다.
빌리는 지난달 23일 싱글 1집의 수록곡 '비와이오비(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선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는 오늘(10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의 스케줄러 ‘빌린더(Billlendar)’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핑크 무드로 꾸며진 공간 속에 빈티지 컴퓨터가 등장한다. 모니터 안에는 ‘Billlendar’라고 적혀 있어 마치 넷플릭스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빌리는 컴백을 앞두고 9종의 포토 티저, 타이틀곡 ‘댕!(DANG!)(hocus pocus)’의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컴백마다 유니크한 영상미로 호평을 받은 트랙 드롭과 B-side 스포일러 등도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빌리는 지난달 23일 싱글 1집의 수록곡 ‘비와이오비(브링 유어 오운 베스트 프렌드)BYOB (bring your own best friend)’를 선공개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 게재된 이 곡의 챌린지 영상은 누적 조회수 1,800만 회를 넘겼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꾸준히 월별 리스너 및 스트림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신보로 이어갈 빌리의 글로벌 상승세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빌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를 발매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과한 사랑 받아”...허지웅, 3년 7개월만 ‘허지웅쇼’ 하차
- ‘그녀에게’ 김재화 “많은 분이 볼 수 있도록 꼭 개봉 되길”
- ‘90만 음악 크리에이터’ 민리, 데뷔 싱글 ‘캐스케이드’ 발매
- 샤이니 태민 온다...10월 30일 새 미니앨범 ‘길티’ 발매
- 전노민 “딸 9세 때 美 유학 보내, 안 좋은 일 보여주지 않으려”
- 성시경, 10월 19일 컴백 확정...‘성발라’ 본캐 귀환
- ‘도적 칼의 소리’ 김남길표 K-액션 통했다
- 탁재훈 “‘엄친딸’ 엄정화, 내 동생이 강도로 오해”(‘돌싱포맨’)
- 신동엽 “대마 혐의로 구치소 수감...아내 애들에 미리 보여줘”
- ‘혼례대첩’ 로운 “코미디 도전해보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