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아이써클의 특별한 '영어 싱글'은? 新 팬 참여 '그래비티'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테미스(ARTMS)의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팬들의 특별한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아르테미스가 트리플에스(tripleS)에 이어 모드하우스의 특별한 생태계에 함께하게 됐고, 오드아이써클은 팬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곡을 영어 버전으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르테미스(ARTMS)의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팬들의 특별한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오드아이써클의 특별한 싱글 발매를 위해 새로운 그래비티(Gravity)가 10일 오후 11시부터 오는 12일 오후 11시까지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진행된다.
이번 그래비티는 바로 오드아이써클의 새로운 영어 싱글을 탄생시키는 것. 앞서 오드아이써클의 미니앨범에 수록된 'Air Force One'과 'Je Ne Sais Quoi', 'Sweet Crazy Love', 'Girl Front'가 후보에 올라 팬들을 만난다.
그래비티는 팬들의 직접 참여하는 모드하우스만의 특별한 투표 시스템이다. 아르테미스가 트리플에스(tripleS)에 이어 모드하우스의 특별한 생태계에 함께하게 됐고, 오드아이써클은 팬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곡을 영어 버전으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아르테미스의 그래비티는 처음이 아니다. 앞서 포토 슛 그래비티가 팬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것. 당시 1만5812 꼬모를 받은 그리스 산토리니가 아르테미스의 포토 슛 장소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그래비티는 아르테미스의 유닛인 오드아이써클의 첫 그래비티라는 점에서 참여 열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 아울러 팬들의 선택이 새로운 싱글 발매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은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하슬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하며, 희진은 오는 31일 새로운 앨범으로 솔로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근두근 설렘 가득…트리플에스 에볼루션, '⟡' 발매 메시지
- '빛나는 데뷔 30주년'…이소라, 콘서트 '소라에게' 포스터+소개글
- 크래커, NEW 시즌송 예고…가을 감성 머금은 '미워해' 발매
- "사랑이 뭐죠?"…'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베일 벗는다
- 파우, 'Dazzling' 콘셉트로 전한 '빛나는 데뷔 설렘'
- [뉴스줌인] 삼성·SK, 중국 팹 최대 불확실성 해소
- '송출 중단 코앞' 현대홈쇼핑-KT스카이라이프…막바지 협상 난항
- 배터리 장비 10조대 주문 쏟아진다
- 에이디테크놀로지, 첫 3나노 설계 지원 수주 '2.5D 서버용 반도체' 개발
- 하마스 “이스라엘 폭격 계속되면 민간인 인질 처형” 위협…인질 100명 이상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