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천 사회적경제 한마당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불광천에서 '2023 은평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은평구 사회적경제협의회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자리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통해 구민들에게 사회적경제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불광천에서 ‘2023 은평구 사회적경제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은평구 사회적경제협의회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자리다. 먹거리, 판매, 체험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을철 구민 행사인 은평누리축제와 함께 진행한다.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직접 만들고 생산한 빵, 친환경 비누, 에코가방, 의류제품 등을 판매하고 화분컵케이크, 석고방향제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 및 판매를 통해 구민들에게 사회적경제에 대한 관심과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현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안산에 부패된 시신” 신고…실종된 50대 남성이었다
- ‘대마초 흡연’ 신동엽 “2주 구치소行, 아이들도 알아”
- 플라스틱 스무디 마시고 유산…업주 “다 포기하려 했지만 해결할 것”
- “동반 극단 선택” 주장한 아들은 왜 갯벌서 혼자 걸어나왔을까
- 軍복무 중 헌혈한 장병 ‘HIV’ 감염자였는데…질병청 3년간 ‘무조치’
- ‘라면 20봉지’ 먹는다더니 뱃살 어디로… 충격적인 몸매 공개한 히밥
- 무인빨래방서 ‘음란행위’ 하다가… CCTV에 딱 걸린 80대
- 하마스가 끌고다닌 독일여성 납치 직전 모습…“살아만 있길” (영상)
- “택배기사예요” 새벽에 초인종…벽돌 들고 서 있었다
- “日 10번 총각 잘생겼다”…한일전 여심 흔든 축구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