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2년 5개월 만 본업 귀환...'가을 감성' 정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가을 시즌송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성시경은 오는 19일 신곡을 발매하고 본업으로 귀환,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한편, 성시경의 신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성시경이 가을 시즌송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성시경은 오는 19일 신곡을 발매하고 본업으로 귀환,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고즈넉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정규 8집 앨범 'ㅅ(시옷)' 이후 2년 5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래라는 점에서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드라마 OST, 프로젝트 앨범, 피처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지만 자신의 이름으로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오랜만이라는 점에서 그의 컴백에 더욱 큰 기대가 모인다.
앞서 '거리에서', '다정하게, 안녕히', '나의 밤 나의 너' 등 가을 시즌에 발표한 곡들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애절하게 적시는 명품 발라더로서 '가을 불패 신화'를 이어온 성시경은 이번에도 타이틀에 걸맞는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성시경의 신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무명 시절, 한 달에 30만 원 벌면 다행...군고구마 팔았다" ('미우새')
- '돌싱글즈4' 리키, 하림 전남편과 대면 "기분 묘해"
- 투빅 준형, 4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15일 결혼..."소중한 사람"
- '학폭 의혹' 박혜수, 2년 7개월 만 추가 입장..."피고소인 검찰 송치"
- 배우 문근영 외조모상…'장화, 홍련' GV 불참
- 남상지♥이도겸, 영화관 첫 데이트 포착 ('우당탕탕')
- "30만 원 벌면 다행"…임영웅, 무명 시절 회상 ('미우새')
- 박나래 "반지하서 첫 자취…행인들 발 보며 살아"
- 펜타곤, 완전체 재계약 불발..."멤버 5명 전속계약 종료"
- 2009년생 아이돌 나왔다...영파씨 한지은, 역대 최연소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