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 콜라보한 라벨프린터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엡손은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한 라벨프린터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콜라보는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다.
이번 콜라보의 콘셉트는 마블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과 함께하는 풍부한 일상이다.
앞서 엡손과 디즈니코리아는 지난 2월 프린세스, 곰돌이 푸 캐릭터를 적용한 라벨프린터를 출시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엡손은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한 라벨프린터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콜라보는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다.
이번 콜라보의 콘셉트는 마블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과 함께하는 풍부한 일상이다. 어벤져스의 주요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해 기획한 'LW-K200DC',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LW-K200DD'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앞서 엡손과 디즈니코리아는 지난 2월 프린세스, 곰돌이 푸 캐릭터를 적용한 라벨프린터를 출시해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신제품 2종은 각각 196종의 마블 캐릭터 테마,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캐릭터로 구성한 이모티콘과 캐릭터 템플릿을 탑재했다. 무게는 400g이며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췄다. 라벨은 4~18mm까지 호환되며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 삼성·SK, 중국 팹 최대 불확실성 해소
- '송출 중단 코앞' 현대홈쇼핑-KT스카이라이프…막바지 협상 난항
- 배터리 장비 10조대 주문 쏟아진다
- 고물가에 중동리스크도 가중...尹, 총력대응 주문
- [ET시론] 오송참사, '각자도생' 해야 살 수 있는 나라
- 노르마-고려대 “양자컴퓨팅과 양자보안 기술 교육에 협력”
- 광주 'AI+콘텐츠' 산업 뜬다…3년간 9개 프로젝트 21억 제작비 지원
- 와치텍, 자율운영 로그관리시스템 '와치로그 V13' CC인증 획득…국가 보안요구사항 V3.0 충족
- 인텔리코리아, AI 전통 목조건축 설계 특화 CAD 출시…전통 목조 건축물 도면 디지털 영구보존
- 인스타페이, AI로 읽는 고전, 프로젝트 100 발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