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2년 5개월만 컴백, 19일 감성 발라드 신곡 발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컴백한다.
성시경은 오는 10월 19일 신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출시, 대중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명품 발라더로 돌아온다.
앞서 성시경이 '거리에서', '다정하게, 안녕히', '나의 밤 나의 너' 등 가을 시즌에 발표한 곡들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건드렸던 만큼 이번 신곡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성시경의 섬세한 감성이 입혀진 신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성시경이 컴백한다.
성시경은 오는 10월 19일 신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출시, 대중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명품 발라더로 돌아온다.
이번에 발표하는 신곡은 고즈넉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1년 5월 총 14개 트랙으로 꽉 채운 정규 8집 앨범 'ㅅ(시옷)'을 내놓은 이후 2년 5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래라는 점에서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성시경이 '거리에서', '다정하게, 안녕히', '나의 밤 나의 너' 등 가을 시즌에 발표한 곡들을 통해 대중의 감성을 건드렸던 만큼 이번 신곡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히트메이커들과 화려한 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성시경의 섬세한 감성이 입혀진 신곡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에스케이재원(주)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사유리 “헬스장 가면 이지혜 전남친끼리 운동, 서로는 몰라”(관종언니)
- 포르쉐 타는 ‘나솔’ 16기 옥순, 에르메스 찻잔 가품 의혹 ‘갑론을박’
- 추성훈 암 가족력 심각, 단백질 위주 식사에 간수치 이상까지(당나귀 귀)[어제TV]
- 재키 오, 성형수술 합병증 사망 “의사 범죄 혐의 無”[할리우드비하인드]
- 박기량 “살 그만 타야지” 비키니 근황, 인간美 초월한 몸매 비율 놀라워
- 최준희, 이모 엄정화 응원하는 리틀 최진실(화사한 그녀 VIP시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