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총 상금 4000만 규모로 주별 수익율 상위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는 선물리그와 옵션리그로 나뉘어 국내선물옵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수익율 상위자를 가리는 투자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총 상금 4000만 규모로 주별 수익율 상위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는 선물리그와 옵션리그로 나뉘어 국내선물옵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수익율 상위자를 가리는 투자대회다. 총 상금 4080만 원으로 매주 수익률 1등에게 150만원을 제공하는 등 5위까지 순위별 상금을 지급한다.
대회와 함께 일정 거래대금 충족 시 발행되는 응모권을 통해 아이폰15, 맥북, 호텔숙박권, 치킨 등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OPEN API를 이용하여 매 영업일 거래대금을 충족하면 일별 2만원(최대 60만원)의 수수료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 누구나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HTS, MTS(eBEST ON)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다음 달 24일까지이며 대회기간은 오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로 6주간 진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1인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며 “국내선물옵션 투자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yr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의혹’ 박혜수, 2년만 반격 “의혹제기자 명예훼손 송치”
- ‘미우새’ 임영웅 “‘성공했구나’ 느끼는 순간은? 음식점에서 시킨 음식보다 서비스가 더 많
- 배우 류준열, '2023시카고마라톤' 풀코스 완주…4시간 54분 39초의 기록
- ‘돌싱4’ 리키, 대단하군요…하림을 사랑한다는 진심이 느껴집니다
- 51세 고소영, 장동건과 생일 파티…"소중한 시간 고마워요"
- “장원영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아이브, 초통령다웠다 [고승희의 리와인드]
- 레이디제인 "父 간암 판정에 결혼식 앞당겼다"
- 힌두교 사원서 ‘알몸 명상’?…외국인 추적 나선 발리
- 43세 개그맨 손헌수, 7세연하 예비신부에 꽃반지 프러포즈
- 반나체로 하마스에 끌려간 20대女, 납치 직전 모습…"살아만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