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영숙 고소…'나는 솔로', 출연자 기싸움 난장 [이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가 마무리 됐음에도 불구, 출연자들의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ENA·SBS플러스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였던 옥순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영숙을 상대로 대형 로펌을 선임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옥순은 "(영숙이)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옥순이) 부자를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는 말을 했다고 하더라"라며 "어떤 여자 출연자에게 한 말인지 찾아보고 명예훼손으로 고소 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나는 솔로' 16기가 마무리 됐음에도 불구, 출연자들의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16기 옥순(이하 전원 가명)은 10일 옥순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영숙은 옥순이 부자를 만나기 위해 부자 행세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ENA·SBS플러스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였던 옥순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영숙을 상대로 대형 로펌을 선임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옥순은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라며 "방송 이후 영숙 님께서 라방(SNS 라이브 방송)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제 얘기를 하시는 게 유튜브에 매일같이 올라온다고 제 인스타그램이나 개인적으로 연락이 많이 온다"면서 법적대응을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옥순은 "(영숙이)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옥순이) 부자를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는 말을 했다고 하더라"라며 "어떤 여자 출연자에게 한 말인지 찾아보고 명예훼손으로 고소 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덧붙여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 하지 않겠냐"며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알 것"이라면서 고소를 굽히지 않겠다는 의사를 시사했다.
옥순과 영숙의 갈등은 16기 방송 내내 그려졋다. '나는 솔로' 촬영 중, 영숙이 홀로 옥순을 오해해 분노하면서 불거졌다. 이후 영숙이 옥순을 오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숙은 방송 중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게재하는 해프닝도 발생했다.
하지만 사과문에서 영숙은 "옥순이 내 연락을 일방적으로 받지 않고, 연락처를 차단했다"고 주장하면서 진정성 논란이 재차 불거졌고, 옥순이 "영숙이 멤버들 모두가 있는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인스타그램 구독자 수를 산 게 아니냐'고 자꾸 물어봐서 차단한 것"이라고 해명해 두 사람의 불화가 재점화됐다.
연락 문제부터, 비방 논란까지 옥숙과 영숙의 갈등은 결국 법적 문제로 비화됐다. 현재 영숙은 이번 건과 관련해 어떤 입장도 밝히고 있지 않은 상태다.
다음은 옥순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6기 옥순입니다.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저희 라방 녹방은 지금까지 보지도 않았어요. 궁금하지도 않고 보고 싶지도 않아서요.
하지만 방송 이후 영숙 님께서 라방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제 얘기를 하시는 게 유튜브에 매일같이 올라온다 하더라고요.
제 인스타나 개인적으로 방송 내용 알려주시는 연락들이 많이 오네요.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그 사람이 그랬대요.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부자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고.
이 얘기 다른 여자 출연자 누구인지 찾아보고 전면 명예훼손 고소 들어가겠습니다.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네요.
앞으로 계속 이상한 소리로 쭉 이어갈 것 같아 초반에 제가 방송에서 보인 것과 같이
"옥순이지"
"너가 나한테 사과해야지"
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잡아야죠.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나는 솔로 16기 프로를 본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아는 거니까요.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