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필름 맥스를 통해 벨기에 1위 카테고리에 활력을 불어넣고 유럽 일회용품 시장의 변화 주도

2023. 10. 10. 1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르트문트, 독일 -- 비즈니스와이어 -- 벨기에 최고의 전자담배 브랜드인 헥사(HEXA)가InterTabac 2023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포드 시스템과 일회용품을 소개했다.

헥사는 벨기에 시장에서 포드 시스템과 일회용품 두 가지 주요 카테고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이후 더 넓은 유럽 시장으로 제품을 빠르게 출시하고 있다. 유럽 시장에서 일회용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헥사는 헥사 고(HEXA Go)를 개발해 벨기에, 독일, 네덜란드, 에스토니아에서 출시했다.

폐쇄형 전자담배 시스템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업체인 필름(FEELM)은 헥사의 포드 및 일회용품의 기술 공급업체이다. 헥사는 벨기에 시장에서 포드 시스템과 일회용 전자담배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원동력은 필름이다.

헥사 고의 새로운 일회용품은 출시와 함께 EU TPD 기준을 빠르게 통과해 고품질 제품을 통한 헥사의 탁월한 규정 준수 수준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이 제품이 유럽 시장에서 빠르게 홍보할 기회를 잡을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미국 시장에서 필름의 모회사인 스모어(SMOORE)는 가장 많은 고객이 PMTA 승인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 제조업체가 됐고, 유럽 시장에서는 헥사 고와 같은 여러 필름 고객들도 빠르게 TPD를 통과해 빠른 출시를 완료했다.

현재 벨기에의 일회용품 부문에서 헥사 고는 5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업계 최초로 TPD를 준수하는 일회용 제품 베이핑 횟수를 일반적인 600회에서 800회 이상으로 늘릴 수 있는 필름 맥스 800+ 일회용품 솔루션이 탑재돼 있다. 필름 맥스 솔루션은 세라믹 코일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면 코일의 일반적인 문제점인 기화된 전자담배 액상의 낭비를 방지한다. 이 솔루션은 유럽 시장을 겨냥한 TPD 준수 일회용품의 베이핑 횟수를 비약적으로 늘리면서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입맛을 선사한다.

이전까지 헥사 포드 시스템 제품에는 필름 세라믹 코어 솔루션이 사용됐으며, 이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벨기에에서 포드 시스템 전자담배의 1위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했다. 헥사의 포드 전자담배는 해당 카테고리 시장에서 7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헥사 포드 시스템 제품의 성공은 필름이 시장 경쟁력을 갖춘 진정으로 차별화된 기술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증거이다. 따라서 일회용품 카테고리를 기획할 때부터 헥사는 세라믹 코어 솔루션을 계속 선택해 왔다. 그 결과 벨기에 일회용 전자담배의 최고 브랜드인 헥사 고가 탄생했다.

헥사 고는 750회의 베이핑이 가능하다고 표기돼 있지만, 전시장 방문객에게 배포된 테스트 보고서에 따르면 헥사 고에 탑재된 필름 맥스 솔루션이 실제로는 800회 이상의 베이핑을 지원하는 기술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독립적인 제3자 테스트 기관인 인터 사이언티픽(Inter Scientific)이 발표한 것으로서, 테스트 결과 필 맥스 전자담배의 실제 베이핑 횟수는 880~920회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 헥사 고의 실제 베이핑 횟수가 800회를 훌쩍 넘을 수 있음이 확인됐다.

유럽 일회용품 시장이 급성장하는 과정에서 제품 품질 고도화와 기술 차별화는 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환경을 돌파하고 많은 브랜드가 경험하고 있는 플랫 라인을 초월할 수 있는 열쇠이다. 현재 필름 맥스 고객 중에는 헥사 고, 아로마 킹(AROMA KING), OS 베이프(OS Vape) 등 유럽 여러 지역에서 부상해 현지 시장에서 일회용품 선두 업체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고객들이 여럿 있다.

이번 독일 전시회에서도 필름 맥스 기술이 탑재된 여러 신제품이 집중적으로 등장해 이미 유럽 시장에서 필름 맥스가 일회용품 기술 벤치마크로 자리 잡았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FEELM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