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멍냥스푼 “세상에 하나뿐인 반려동물 케이크를 만들어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 멍냥스푼은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한다.
멍냥스푼은 전직 간호사 출신 대표가 만드는 100%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이다.
지난 9월 개최되었던 일산 마이펫페어 에서는 업계 최초 반려동물 케이크 현장 제작 및 당일 픽업이 가능했으며 케이크는 3일간 완판을 기록한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 멍냥스푼은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한다.
멍냥스푼은 전직 간호사 출신 대표가 만드는 100%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이다. 멍냥스푼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강아지 고양이 모두 급여 가능하며, 육류 간식부터 비육류 간식, 화식 등 영양을 고려하여 제작되는 수제간식이다.
지난 9월 개최되었던 일산 마이펫페어 에서는 업계 최초 반려동물 케이크 현장 제작 및 당일 픽업이 가능했으며 케이크는 3일간 완판을 기록한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닭, 오리 고기가 들어간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한 풍미로 아이들의 입맛은 물론이고 반려인, 반려묘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현장 제작 케이크 뿐 아니라 이번 마이펫페어 수원 박람회에서는 원하는 간식을 파격가에 골라담기 할 수 있으며 빼빼로 만들기 DIY 키트를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멍냥스푼 케이크는 다가오는 박람회 3일간 주문 가능하며 전국 어디든 희망 배송 날짜를 지정하여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다.
멍냥스푼 양희진 대표는 “아이들의 체질, 기호성, 알레르기 여부 등 다른 만큼 모든 반려동물들이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경험해보았으면 한다”라며 “이번 수원 박람회에서도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 삼성·SK, 중국 팹 최대 불확실성 해소
- '송출 중단 코앞' 현대홈쇼핑-KT스카이라이프…막바지 협상 난항
- 배터리 장비 10조대 주문 쏟아진다
- 노르마-고려대 “양자컴퓨팅과 양자보안 기술 교육에 협력”
- 와치텍, 자율운영 로그관리시스템 '와치로그 V13' CC인증 획득…국가 보안요구사항 V3.0 충족
- 인텔리코리아, AI 전통 목조건축 설계 특화 CAD 출시…전통 목조 건축물 도면 디지털 영구보존
- 인스타페이, AI로 읽는 고전, 프로젝트 100 발표회 개최
- 속도 못내는 삼성전자 '미래기술사무국'...연말에야 제모습 갖출 듯
- [사설]전자신문·전파신문 협력, 한·일 SW 산업발전 계기로
- [단독] 尹 정부, '독도 수호' R&D 예산도 20%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