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같다” 역대급 스펙+비주얼 男 등장 (나는 솔로)

장정윤 기자 2023. 10. 10. 1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캡처



‘나는 솔로’ 17기 솔로 남들이 반전 스펙과 매력을 방출한다.

11일 방송되는 ‘나는 SOLO’ 에서는 ‘솔로 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 남들의 면면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17기 솔로 남들은 시선을 강탈하는 빛나는 비주얼에 숨겨진 대반전 매력까지 탈탈 꺼내 3 MC를 놀라게 한다. 이중, 한 솔로 남의 등장에 데프콘은 “OO 아니야?”라고 그의 직업을 예상하는데, 실제로 이 솔로 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OO였다”고 밝힌다. 무심코 던진 말이 작두를 탄 듯 맞아떨어지자, 송해나는 “ 진짜 짱이다!”라고 데프콘의 예언 적중에 경탄을 표한다. 이이경 역시 “진짜 깜짝 놀랐다”며 닭살 돋은 팔을 쓸어내린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 캡처



잠시 후 등장한 또 다른 솔로 남은 차분한 첫인상과 달리 예상치 못한 이력을 공개한다. 이에 송해나는 “ 어머!”라며, 2연타 ‘입틀막’ 한 뒤 “외모를 보고 판단하면 안 되네”라며 찐 감탄 한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급 비주얼의 솔로 남도 입성한다. 이 솔로 남의 클래스가 다른 꽃 미모에 이이경은 “ 모델 아냐? 키랑 외모가 심상치 않다”고 예측하고, 데프콘은 “아이돌이나 배우상”이라고 분석한다. 이 솔로 남과 마주한 다른 솔로 남들 역시 “연예인 같다”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 솔로 남은 “특이한 직군에 있다” “남들보다 고소득”이라고 연예인 뺨치는 외모보다 더 놀라운 커리어를 언급해 3 MC 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한편 ‘나는 SOLO’ 는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