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미친, 이 가격에 이 성능이?" `갓성비 토레스 EVX` 운전도 안전도 알아서 `척척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이달의 차에 KG모빌리티 토레스 EVX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달의 차는 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출시된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을 대상으로 심사해 발표한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2019년부터 이달의 차를 선정, 발표해오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싼타페가 이달의 차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이달의 차에 KG모빌리티 토레스 EVX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달의 차는 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출시된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을 대상으로 심사해 발표한다. 평가는 내·외부 디자인과 감성 품질, 안전성·편의 사양, 동력 성능, 에너지 효율성·온실가스 배출, 상품성·구매 의향도 등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된다.
지난달 선보인 신차 중에서는 토레스 EVX를 비롯해 기아 레이 EV, 토요타 알파드, 현대차 아이오닉 5 N, 혼다 올 뉴 CR-V 하이브리드가 이달의 차 후보에 올랐으며 토레스 EVX가 31점(50점 만점)을 얻어 최종 선정됐다.
토레스 EVX는 에너지 효율성·온실가스 배출 부문에서 7점(10점 만점)을 받았고, 내·외부 디자인과 감성 품질 부문, 상품성·구매 의향도 부문에서 각각 6.3점을 기록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2019년부터 이달의 차를 선정, 발표해오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싼타페가 이달의 차에 올랐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텔서 딸 낳고 창밖으로 던져 살해한 40대 엄마…"아빠 누군지 몰라"
- 고속도로 접촉사고 수습 중에…버스 덮쳐 2명 사망
- 김정은 북한제 무기 어디까지?...하마스 북한제 로켓발사기 사용 정황 포착
- 13세 건물주, 연 2억8000만원 벌었다…월 1000만원 8세 초등생도
- "화가 나서, 태극기 불태웠다" 당당히 인증샷 올린 네티즌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