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브랜드가 '제네시스 챔피언십'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행사 기간(10월 12~15일) 동안 대회에 방문하는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을 위해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행사 기간(10월 12~15일) 동안 대회에 방문하는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을 위해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은 럭셔리 홈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올해는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이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보다 현장감 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10번 홀 티샷 사운드 청음 존’을 운영한다. 10번 홀이 내려다 보이는 제네시스 스위트에서 뱅앤올룹슨 헤드폰을 통해 선수들이 티샷 하는 모습을 눈으로 보는 것과 동시에 티샷 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참가 선수들과 VIP 고객들에게는 제네시스와 뱅앤올룹슨의 파트너십 로고가 각인된 뱅앤올룹슨 오디오 제품을 증정한다.
또 대회 기간 동안에 관람객들을 위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행사장 내 마련된 갤러리 플라자에서 뱅앤올룹슨의 아름다운 사운드와 직관적인 그래픽 사운드 제어 유저 인터페이스인 베오소닉 사운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 베오소닉 체험 존’을 운영한다.
차량에서 오디오 설정 시 고음, 중음, 저음을 하나씩 조절해야 했다면 베오소닉은 직관적으로 쉽게 알 수 있는 ‘밝음’, ‘활동적’, ‘편안함’, ‘따뜻함’의 감성적 언어로 4개의 고유한 사운드 공간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여러 요소를 결합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어 운전자와 동승자들이 개인 성향에 따라 손가락 터치 하나로 원하는 사운드의 조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체험 참가들은 체험 존에 마련된 베오소닉 키오스크에서 4개의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베오소닉의 공감각적인 사운드를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으로 청음하며 나에게 맞는 톤을 찾아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제네시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 9월 공개한 제네시스 첫 전용 전기차 GV60에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로 장착됐다. GV60에 이어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 최근 출시된 럭셔리 SUV GV80 쿠페에도 채택됐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정지 환자? 우리가 먼저 왔잖아” 보호자 폭언에 응급실 마비
- “태극기 불태웠다” 인증사진 올린 누리꾼…경찰 조사 착수
- 전남 구례서 집라인 고장…60대 이용객 3시간 만에 구조
-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사망자 1500명 육박…“인질 150명 붙잡혀”
- ‘멕시코 4강 신화’ 박종환 전 축구대표팀 감독 별세
- 한동훈 법무부 장관, 연휴 예술의전당서 ‘깜짝 목격’
- 尹 지지율, 1.7%p 오른 37.7%…국힘 36.3%·민주 47.8%
- 현직 교사들 만난 尹 “담임수당 50%·보직수당 2배 이상 인상”
- ‘나솔 16기’ 영숙 “갈기갈기 찢어 죽이고 싶었지만”…전 남편 사진 공개
- 경찰, 호원초 故 이영승 교사 휴대폰 포렌식…학부모는 직장서 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