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MOBA ‘세컨드 웨이브’ 베타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챌린저스게임즈가 개발한 애니메이션 MOBA(진지점령) 게임 '세컨드 웨이브'의 베타테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
세컨드 웨이브는 MOBA 스타일의 전략과 박진감 넘치는 1인칭슈팅(FPS)·3인칭슈팅(TPS) 액션이 결합된 게임이다.
캐릭터별 개성이 드러나는 스킬을 활용해 점령전, 삼파전, 스톤그랩 등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팀원과 협동해 플레이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드 웨이브는 MOBA 스타일의 전략과 박진감 넘치는 1인칭슈팅(FPS)·3인칭슈팅(TPS) 액션이 결합된 게임이다. 6월 진행된 알파테스트에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전투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선 신규 캐릭터 5종을 비롯해 총 14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별 개성이 드러나는 스킬을 활용해 점령전, 삼파전, 스톤그랩 등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팀원과 협동해 플레이하게 된다. 적을 처치하거나 팀에 기여해 재화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매 게임 상황에 맞춰 장비를 세팅하는 전략 요소도 갖추고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 40대 중반 안 믿겨…쩍 갈라진 허벅지 근육 ‘대단해’ [DA★]
- 슈주 려욱♥아리 3년째 사랑 굳건…인스타 ‘맞팔’에 담은 마음 [DA★]
- 아이돌 출신 박종찬, 女나체 몰카 혐의 피소…SNS 비공개 전환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김효진 월세 독촉받는 처지…방송사 국장과 기싸움 기세 어디로 (무인도의 디바)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