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영숙 “명예훼손 고소하겠다” 뜨거운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간 고소까지,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내내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들이 이번엔 출연자 간 고소라는 최악의 상황을 맞닥뜨렸다.
배우 박은빈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16기 옥순이 10일 출연자 영숙을 상대로 명예훼손 고소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앞서 방송에서 영숙은 광수와 데이트 중 불쾌해 숙소로 돌아온 뒤 그 내용을 퍼뜨린 사람이 옥순이라고 단정지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방송 내내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 출연자들이 이번엔 출연자 간 고소라는 최악의 상황을 맞닥뜨렸다.
배우 박은빈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16기 옥순이 10일 출연자 영숙을 상대로 명예훼손 고소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옥순은 앞서 지난 4일 마지막 방송이 끝난 뒤 진행된 라이브방송에도 출연하지 않은 바 있다.
옥순은 이날 개인 채널에 “방송이 끝난 후부터 하루가 멀다 하고 매일같이 같은 기수 영숙분께서 방송으로 제 안 좋은 얘기를 하시더라. 본인 얘기만 하면 될 것을 왜 남 이야기 (그것도 좋지 않은) 하면서 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 사람이 그랬다고 한다. 여자 출연자 한 분에게 부자 만나려고 부자같이 행동한다고. 이 얘기 다른 여자 출연자 누구인지 찾아보고 전면 명예훼손 고소 들어가겠다. 매일 유튜브에 이상한 소리 하는 거 방송도 끝났고, 이제 서로 큰 싸움이 들어갈 것 같다”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또 “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거 초반 바로 잡아야 한다. 가만히 놔두면 방송에서와 같이 이상한 사람 되는 건 한순간이라는 거 시청자분들이라면 다 알지 않나. 대형 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방송에서 영숙은 광수와 데이트 중 불쾌해 숙소로 돌아온 뒤 그 내용을 퍼뜨린 사람이 옥순이라고 단정지어 논란이 된 바 있다. 이후 영숙은 주변인들에게 사과했지만, 옥순에게는 “나한테도 사과하라”는 말에 마지못해 사과한 바 있다.
같은 사람에게 호감을 품은 출연자도 아니었는데, 오해와 말실수로 사이가 틀어졌던 옥순과 영숙은 이후에도 서먹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후 16기 라이브 방송에도 옥순이 출연하지 않아 궁금증이 모아진 바 있다.
한편 옥순은 방송에서 광수와 호감을 쌓았지만, 옥순이 영수에게 관심이 있다는 오해가 커지면서 최종 커플 선택을 포기했다. 영숙 역시 호감을 쌓은 상철을 비롯해 광수 등 여러 멤버와 충돌하다 최종 커플 선택을 포기했다.
방송 중 숱한 논란을 불렀던 영숙은 자신과 자녀를 언급하며 악성댓글을 단 누리꾼을 고소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애 첫 자가’ 박군, ♥한영과 ‘공동명의’ 합의에도 계속되는 갈등 “오늘 크게 싸우겠는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금수저’ 16기 옥순, H 브랜드 식기 ‘가품’ 논란에 휩싸여…‘나는 솔로’ 왜 이러나?
- 결혼 D-6 손헌수, 약지에 꽃반지 끼고 깜짝 프러포즈
- 유대인 갤 가돗→유대인 조상 맨디 무어…이스라엘 지지 선언, 美 누리꾼 비판[할리웃톡]
- ‘나는 솔로’, 선택 안한 ‘16기 순자’, 알고보니 PD랑 썸 타는 중…“출연진은 나이 너무 많다
- ‘학폭 의혹’ 박혜수, 2년만의 반격 “명예훼손 송치…손배청구도”[공식]
- 51세 고소영, ‘타곤’ ♥장동건과 화기애애 생일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