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2년 만에 돌아온다···10월 30일 신보 '길티'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오는 30일 컴백한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민은 이번달 30일 미니 4집 '길티(Guilty)'로 컴백한다.
태민의 컴백은 지난 2021년 5월 미니 3집 '어드바이스(Advice)' 이후 2년 5개월 만이다.
태민의 미니 4집 '길티'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태민이 오는 30일 컴백한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민은 이번달 30일 미니 4집 '길티(Guilty)'로 컴백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6곡이 수록됐다. 태민의 컴백은 지난 2021년 5월 미니 3집 '어드바이스(Advice)' 이후 2년 5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태민은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특유의 아티스틱한 매력으로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K-팝의 에이스(ACE)'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며 "더욱 깊어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신보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다시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태민의 미니 4집 '길티'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되면 '2조원' 실화?'…3달 묵은 美 ‘파워볼’ 당첨금 '역대 5위'
- '주유소 실수로 '혼유'…1200만원 수리비 나왔는데 제 책임이 10%?'
- 스토킹범죄 혐의자 4명 중 1명도 실형 안 받아…집유·무죄는 증가
- 배달음식 주문하며 '내일 계좌이체할게요'…보내줬더니 '잠수'
- 방탄소년단 정국, 빌보드 역사 갈아치웠다…'글로벌' 차트 1·2위 동시 석권
- 4도 화상으로 얼굴 잃었지만 '희망'은 여전…19세에 '경찰관' 꿈도 이뤘다
- 금의환향 신유빈 “하트 세리머니 미리 준비했어요”[항저우AG]
- “오빠 갤레기 써요?” 성시경, 지인 여성에게 들은 말에 '울컥'
- 성매매 女종업원 200명 넘는다…한국인 남성이 베트남서 운영한 식당
- [세계불꽃축제] '일단 밀어, 밀면 뚫려'…인파 몰리며 아찔 사고 위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