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왕에서 상금왕으로' 시즌 3승 이예원, 위믹스 포인트 랭킹 1위 재탈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왕을 넘어 '상금왕'에 도전하는 프로골퍼 이예원(KB금융그룹)이 위믹스포인트 랭킹 1위로 올라섰다.
지난 8일 마무리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에서는 이예원이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위믹스 포인트 랭킹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이예원은 위믹스 포인트 부문에서도 지난주 김민별(하이트진로)에게 내준 1위 자리를 다시 가져와 독보적인 기세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신인왕을 넘어 '상금왕'에 도전하는 프로골퍼 이예원(KB금융그룹)이 위믹스포인트 랭킹 1위로 올라섰다.
지난 8일 마무리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에서는 이예원이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위믹스 포인트 랭킹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이예원은 지난 8일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열린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서 1오버파 73타를 쳐 최종 합계 7언더파를 기록, 2위 김수지(동부건설)와 2타 차로 우승을 차지했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 이은 시즌 3번째 우승이며 이번 우승으로 KLPGA 위메이드 대상포인트 1위, 상금랭킹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이예원은 위믹스 포인트 부문에서도 지난주 김민별(하이트진로)에게 내준 1위 자리를 다시 가져와 독보적인 기세를 보여줬다. 이예원은 현재 위믹스 포인트 4,985P를 누적, 2위 김민별과는 425P로 근소한 차이로 앞서 있다.
위믹스 포인트는 총 50만 위믹스(WEMIX 암호화폐)의 상금 규모로, 상위 60위까지 상금이 차등으로 지급되며 1위 상금은 9만 위믹스다. 지난 8일의 위믹스 시세를 반영하면 1위 상금이 약 1억 2천만 원 이상의 가치로 투어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또한, 위믹스 포인트 상위 랭커 20명과 추천 선수 4명으로 구성된 최정예 인원은 11월 18일부터 양일간 해운대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3 대회에 출전한다. 대회의 총 상금은 100만 위믹스로 정규투어 대회 총 상금 규모에 상응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