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두 오어 다이'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싹쓸이
강다윤 기자 2023. 10. 10. 09:27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명불허전 음원강자의 저력을 과시했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공개됐다.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실시간 차트 1위(7시 기준)를 비롯해 멜론 TOP100 3위, 지니 4위, 벅스 2위에 진입하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여세를 몰아 멜론 실시간 차트 1위(8시 기준)와 멜론 TOP100 2위, 지니 4위, 벅스 2위를 기록한 건 물론, 9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와 TOP100 1위, 지니 3위, 벅스 2위 등을 기록, 따라올 자 없는 음원강자 면모도 증명했였다.
'두 오어 다이(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남신 비주얼을 자랑, 팬심도 자극하고 있다. 화제 속에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는 플립이블(Flipevil)이 연출을 맡아 임영웅만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냈다.
한편 '두 오어 다이(Do or Die)'로 또 한 번 대중을 사로잡을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도 개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