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반신욕 인증샷…37세 맞아? 아이돌계 기강 잡는 비주얼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극강의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1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시간 오리와 반신욕. 이걸로 감기야 심해지지 말아라"라고 남기며 셀카와 욕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반신욕을 마치고 말간 민낯을 드러낸 모습.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지난 5월 큐브엔터테인먼트 부사장 출신인 노현태 대표와 소속사 '인코드'(iNKODE)를 설립하고 신인 아이돌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재중이 극강의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10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시간 오리와 반신욕. 이걸로 감기야 심해지지 말아라”라고 남기며 셀카와 욕실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중은 반신욕을 마치고 말간 민낯을 드러낸 모습. 37세에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와 잡티 하나 없는 피부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잔뜩 모인 물놀이용 오리 장난감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더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지난 5월 큐브엔터테인먼트 부사장 출신인 노현태 대표와 소속사 ‘인코드’(iNKODE)를 설립하고 신인 아이돌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널A ‘신랑수업’과 MBC에브리원 ‘요술램프’,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등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한여름보다 핫해~ 데뷔 첫 팬콘 성료
- 화사 “술독에 빠져 살아, 그랬더니 얼굴이…”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아이돌 출신 박종찬, 女나체 몰카 혐의 피소…SNS 비공개 전환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