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루다의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부 뉴즈 관계자는 "뉴즈미 라인소닉은 가정용 집중초음파 디바이스 중 최초로 라인 타입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도트 타입의 제품이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집중 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뉴즈미 라인소닉은 업계 최초로 집중 초음파에너지를 선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라인 타입과 도트 타입의 두 가지 모드로 피부 탄력케어에 집중한다. 라인 모드는 시술부위를 빠르고 촘촘하게 벌크히팅(Bulk Heating)시켜 빈틈 없는 탄력망을 만든다. 통증 없이 부드러운 열 전달로 편안하고 신속한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얼굴형은 물론 굴곡진 부위도 확실하게 윤곽을 케어할 수 있다. 도트 모드는 강한 에너지로 일정 간격마다 열점을 만들어 코어 탄력점을 생성한다. 두 가지 모드를 병행해 사용하면 초밀도 탄력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뉴즈원은 눈가, 팔자부위, 이마와 같은 얕고 좁은 부위 관리에 최적화된 펜슬 타입의 원샷(1Shot) 탄력 디바이스로 보다 더 섬세한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속 2mm에 안전하게 타겟팅해 균일하게 집중 초음파에너지를 조사한다. 16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즈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한지민과 함께한 뉴즈미 라인소닉의 신규 CF를 지난 4일 공개하며 하반기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이루다의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부 뉴즈 관계자는 “뉴즈미 라인소닉은 가정용 집중초음파 디바이스 중 최초로 라인 타입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도트 타입의 제품이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집중 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뉴즈원 등 탄력 디바이스도 국내외 시장에 함께 선보여 국제적인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2번 이혼' 장윤정, 前남편 2명 누군지 알고보니..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