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팩토리, 65개 품목 비건인증으로 스킨케어 분야 최다 비건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마팩토리가 65개 제품의 비건 인증을 받으면서 스킨케어 분야 비건 최다 인증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비건 인증은 원료부터 완제품, 포장재, 패키지까지 화장품의 전 요소를 비동물성 소재로 구성할 수 있음을 확인받는 인증으로, 더마팩토리는 동물성 원료 배제는 물론,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비건표준인증원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브랜드 런칭 이래 총 65개 제품을 인증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팩토리가 65개 제품의 비건 인증을 받으면서 스킨케어 분야 비건 최다 인증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더마팩토리는 비앤비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 및 협업을 통해 브랜드 론칭 이래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비앤비코리아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 및 ISO을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 현재 더마팩토리 제품의 대부분을 제조·생산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매월 1~7일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며, 매월 15일에 출시되는 신제품에 한해 10일간 균일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한글날에는 더마팩토리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을 한글 에디션으로 출시하여 판매수익금의 30%를 한글학회에 기부함으로써 한글의 중요성과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앞장섰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앤비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건강하고 윤리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尹, 역대 최대 순방비 다 쓰고…예비비 329억 또 편성
- "아버지가 '내가 죽였다'고 했어요" [그해 오늘]
- [단독]전국 새마을금고 76곳 불안...12곳은 '경영개선요구'
- 하마스 공격 이후 이스라엘 진출 글로벌 기업도 비상
- “커피에 月 15만원? 녹차나 드세요”…욕 먹어도 좋다는 '짠테크族'
- 갯벌서 숨진 채 발견된 70대 부부…아들 "생활고에 극단선택" 진술
- 바이든 “하마스 공격에 미국인 최소 11명 사망…인질도 있을 것”
- 우주선 타고 돌아온 임영웅, 음원차트 정상에 도킹
- “추석 연휴 가족과 보내려 찾은 펜션, 오물로 가득...사장은 ‘만취’더라”
- ‘슈투트가르트 출신’ 클린스만, “정우영 덕에 현지도 병역 의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