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세븐틴→아이브·뉴진스 총출동 '2023 TMA' 오늘(10일) 개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늘(10일) 개최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THE FACT MUSIC AWARDS, TMA)'가 10일 오후 6시 30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4시 30분부터는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대세 오브 대세'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주요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 K-POP 대표 아티스트 X 최고의 무대 연출 = 스페셜 스테이지 선사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는 5세대의 시작을 알린 괴물 신인부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는 'K-POP 대명사'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한다.
월드와이드한 인기를 이끌고 있는 K-POP 외에도 힙합, 발라드, 트로트, 밴드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사랑받아온 아티스트들 또한 오직 이번 시상식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대들을 펼칠 계획이다.
그간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TMA'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공연을 최초 공개하는 등 '꿈의 무대'라 불리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아티스트가 퍼포먼스의 진면목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 연출로 아티스트들은 물론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에 올해 6회째를 맞이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더욱 강력해진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돌아온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속 스페셜 스테이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 음악으로 하나될 아티스트와 팬의 만남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시상식으로,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트로피의 주인공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팬들이 참여한 투표 결과와 함께 음원 성적, 음반 판매량 등 객관적인 데이터와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각 부문 수상자들이 결정될 예정이다.
일찍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 온라인 투표와 올해 신설된 'TMA 베스트 뮤직' 투표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음악으로 하나될 아티스트와 팬의 만남에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트레저, ITZY,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가 또 한번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오른다. 5관왕의 영예를 안은 임영웅, '넥스트 리더'로 선정된 뉴진스와 아이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또한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엔믹스,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에스파, 뉴진스, 세븐틴, 이찬원, 라이즈가 뜨거운 팬덤 화력을 업고 올해 라인업에 새롭게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여러 아티스트들이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의미 있는 커리어를 추가할 수 있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 김남길→임지연∙주현영까지…대세 스타들이 한자리에! 초특급 시상자 라인업
역대급 K-POP 스타들로 구성된 아티스트 군단 못지않게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2022 SBS 연기대상' 김남길부터 넷플릭스 '더 글로리' 임지연, '사냥개들' 우도환∙이상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주현영, JTBC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디즈니+ '무빙' 이정하∙김도훈, tvN '스트릿 우먼 파이터' 모니카∙허니제이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대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상식을 한층 밝게 빛낼 예정이다.
여기에 박해진, 김소현, 박신혜, 박형식, 김남희, 김건우, 이세영, 진영, 나인우, 유선호, 강훈, 공승연, 박나래, 이수지, 이은지, 홍현희, 제이쓴까지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성을 책임지고 있는 각 분야 최고 엔터테이너들이 아티스트와 만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뿐만 아니라 시상 역시 차별화된 구성과 연출로 보는 재미를 높여온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2023 TMA'에서도 다채로운 테마의 스페셜 시상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활력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각 소속사, 더팩트 조직위원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