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MMA연맹, 제 1회 MMA 심판 교육 성공적으로 마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MMA연맹이 첫 번째 MMA 심판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심판 교육을 담당한 전욱진 부심판위원장은 "많은 분들이 참가하며 대한MMA연맹의 첫 번째 심판 교육이 성공적으로 끝났다.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가하며 자격증을 취득, 정식으로 대한MMA연맹 심판으로 인정받았다. 심판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은 앞으로 대한MMA연맹에 주최, 주관하는 대회에 투입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수한 심판들을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첫 번째 심판 교육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MMA연맹이 첫 번째 MMA 심판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7일 대한MMA연맹은 전라북도 전주에 위치한 로드FC 전주평화점에서 제 1회 대한MMA연맹 심판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심판 교육은 대한MMA연맹이 김금천 사무처장, 김성태 사무국장, 양서우 심판위원장, 이상균 운영위원장 체재로 진행한 공식 1호 심판 교육이었다.
강사로는 전욱진 부심판위원장이 나섰다. 지난 8월 AMMA (아시아MMA연맹)의 국제 심판 교육을 이수하며, 국제 심판 자격증을 취득한 김성태, 양서우, 박준용 심판도 현장에서 시범을 보여주며 교육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교육을 이수한 심판들은 대한MMA연맹이 발급한 심판 자격증을 취득했다. 내년에 국내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군구 선발전에도 투입될 예정이다.
심판 교육을 담당한 전욱진 부심판위원장은 “많은 분들이 참가하며 대한MMA연맹의 첫 번째 심판 교육이 성공적으로 끝났다. 모든 분들이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가하며 자격증을 취득, 정식으로 대한MMA연맹 심판으로 인정받았다. 심판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은 앞으로 대한MMA연맹에 주최, 주관하는 대회에 투입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수한 심판들을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첫 번째 심판 교육 소감을 전했다.
[ROAD FC 박순경]
[굽네 ROAD FC 066 / 10월 29일 오후 2시 원주 치악체육관]
[-63kg 밴텀급 토너먼트 결승전 김수철 VS 하라구치 아키라]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결승전 난딘에르덴(김인성) VS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63kg 밴텀급 브루노 아제베두 VS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63kg 밴텀급 양지용 VS 타카하시 켄토]
[무제한급 심건오 VS 김명환]
[-63kg 밴텀급 유재남 VS 한윤수]
[-70kg 라이트급 김민형 VS 김산]
[-63kg 밴텀급 박재성 VS 차민혁]
[-63kg 밴텀급 김준석 VS 한민형]
[-57kg 플라이급 최영찬 VS 고동혁]
[-66kg 계약체중 최은석 VS 이선주]
[2024년 대한민국 MMA 국가대표, 청소년 대표 선발전 / 11월 11일~12일 원주 동부 복합체육센터]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