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유럽 청춘美 물씬…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파우(POW/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가 첫 번째 EP 'Favorite (페이버릿)' 타이틀곡 'Dazzling (대즐링)'의 콘셉트 사진과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콘셉트 사진은 다섯 명의 개인컷에도 다른 멤버들이 배경을 만들어주며 파우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파우의 첫 번째 EP 'Favorit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속 파우는 교복을 연상시키는 흰 셔츠와 파란색 넥타이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멤버별로 다른 아이템과 디테일을 추가해 5인 5색 비주얼도 강조했다.
특히 콘셉트 사진은 다섯 명의 개인컷에도 다른 멤버들이 배경을 만들어주며 파우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멤버들 각각의 느낌과 개성이 컷마다 다른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또 콘셉트 포스터는 청춘 영화 스틸을 보는 듯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우의 에너지가 본 앨범에는 어떻게 녹아있을지 주목된다.
파우는 유러피안 유스 컬처(European Youth Culture)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지향하는 팀이다. 이에 프리 데뷔 싱글 'Favorite'에 이어 첫 번째 EP와 타이틀곡 'Dazzling'과 수록곡 'Amazing (어메이징)' 뮤직비디오도 유럽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파우의 첫 번째 EP 'Favorit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브걸 한여름보다 핫해~ 데뷔 첫 팬콘 성료
- 화사 “술독에 빠져 살아, 그랬더니 얼굴이…”
- ‘나솔’ 16기 옥순, 영숙 고소하나…“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
- 아이돌 출신 박종찬, 女나체 몰카 혐의 피소…SNS 비공개 전환
- 조용하던 빅뱅 대성, 12년 만에…‘현역가왕’ 심사위원 합류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