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BI, '바이어스랩 2023 A4 픽 어워드'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후지필름BI)은 자사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5240'과 '아페오스 C4030'이 '바이어스랩 2023 A4 픽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어스랩 2023 픽 어워드'는 프로덕션 프린터 정보관리 업체이자 문서 이미지 제품 검증 관련 연구소인 키포인트 인텔리전스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수백 개 제품을 대상으로 인쇄 품질, 내구성, 사용성 등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해 전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후지필름BI)은 자사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5240’과 ‘아페오스 C4030’이 ‘바이어스랩 2023 A4 픽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어스랩 2023 픽 어워드’는 프로덕션 프린터 정보관리 업체이자 문서 이미지 제품 검증 관련 연구소인 키포인트 인텔리전스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수백 개 제품을 대상으로 인쇄 품질, 내구성, 사용성 등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해 전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후지필름BI는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5240’과 ‘아페오스 C4030’으로 2관왕에 올랐으며, 특히 △고해상도 컬러 출력 품질 △모바일 및 클라우드 지원 △사용자 편의 기능 △강력한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효율적인 협업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먼저 '아페오스 C5240'은 일반 비즈니스 기업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빠른 출력 속도와 고해상도 출력 품질은 물론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까지 갖춰 업무 효율성을 대폭 높여준다. 대표적으로 QR 코드를 스캔해 기기를 Wi-Fi에 연결할 수 있고, 후지필름BI의 독자적인 클라우드 오피스 솔루션 '워킹 폴더', '클라우드 온디맨드 프린트', '클라우드 서비스 허브' 등을 활용해 원격 근무 시에도 간편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다.
실제로 ‘아페오스 C5240’은 총 15만8000회에 달하는 인쇄 내구성 테스트에서 오급지 및 오작동 없이 안정적인 대용량 인쇄 처리 성능을 입증해냈으며, 빠른 출력 속도와 최적화된 파일 용량으로 효율적인 디지털화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었다.
‘아페오스 C4030’은 분당 최대 40매의 출력 속도뿐 아니라 분당 최대 105매까지 지원되는 원패스 양면 스캔 기술을 탑재해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 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원격 업무에 특화된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도 다양하게 지원해 일상적인 기업 비즈니스에서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페오스 C4030’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인쇄 드라이버로 손쉬운 업무 처리를 가능하게 하며, 모바일 및 클라우드 지원 기능을 통해 중소형 오피스 내 원활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해준다는 점에서 크게 호평 받았다.
이외에도 ‘아페오스 C5240’과 ‘아페오스 C4030’은 네트워크, 사용자 인증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토대로 키포인트 인텔리전스의 체계적인 보안 검증 테스트를 통과했다.
후지필름BI 오쿠츠 요시히사 기술 사업 총괄 매니저는 "올해 바이어스랩 2023 A4 픽 어워드에서 수상한 두 제품은 중소∙중견기업이 당면한 비즈니스 과제 해결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와 효율적인 기능으로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충하며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